NO.1: 한동숙 제이팝 월드컵
[앵커]
현재 장맛비가 대부분 지역에서 소강상태를 보이는 가운데,한동숙 제이팝 월드컵제주도에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내일과 모레는 전국에서 다시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을 전망인데요.
자세한 날씨 기상캐스터 연결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서정 캐스터.
[캐스터]
네,한동숙 제이팝 월드컵현재 비가 내리지 않는 서울은 29도로,한동숙 제이팝 월드컵어제 같은 시간보다 6도가량 높은데요.
볕이 따가운 데다가 습도가 높아 무덥습니다.
자세한 오늘 낮 기온부터 살펴보시면 서울 31도,한동숙 제이팝 월드컵대구가 32도까지 오르겠고.여기에 장맛비가 습도를 끌어올리며 후텁지근하겠습니다.
기온이 오르며 수도권과 강원도는 저녁까지 5~20mm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는 제주도에만 장맛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정체전선이 다시 북상하면서 오늘 밤에는 남부지방으로 확대되겠고.내일과 모레는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모레까지 예상되는 강수량은 제주도에 최고 200mm 이상,한동숙 제이팝 월드컵남해안에 최고 150mm 이상의 상당한 양이 예상되고요.
그 밖의 지역들도 100mm가 넘는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특히 내일은 대부분 지역에서 시간당 30mm의 세찬 비가 집중될 것으로 보여 특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이번 주는 오락가락 계속해서 장맛비가 이어지겠는데요.
비로 인한 피해 없도록 일기예보 잘 확인하셔서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박서정 기상캐스터)
#날씨 #장마 #장마전망 #무더위 #습도 #소나기 #집중호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한동숙 제이팝 월드컵
:삼성전자는 즉각 입장을 내고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들과 HBM 공급을 위한 테스트를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반박했지만 우려는 계속됐다.
한동숙 제이팝 월드컵,[사진출처=서울시]'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한 '서울정원박람회'를 올해부터 국제행사로 확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