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코니아스포르 순위

v리그 fa

NO.1: v리그 fa

전동 스쿠터 탄 채로 인도 달리던 슈가…경계석 들이받고 넘어져
순찰 중이던 경찰 기동대원…슈가 발견한 뒤 파출소에 지원 요청
혈중알코올농도 0.227% 만취 상태…면허 취소 기준 0.08% 넘어
이동 거리 및 경로 확인 마친 상태…소환 조사 위해 일정 조율 중

ⓒ연합뉴스TV
ⓒ연합뉴스TV[데일리안 = 이태준 기자] 만취 상태로 전동스쿠터를 몬 혐의를 받는 BTS 멤버 슈가가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다.그는 당시 인도를 질주하다 경계석을 들이받은 뒤 넘어진 것으로 알려졌다.사고의 순간이 CCTV에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이다.

14일 연합뉴스TV와 경찰에 따르면 지난 6일 밤 11시 10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한 거리에서 남쪽에서 북쪽으로 하얀 점이 미끄러지며 올라왔다.

그는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BTS 멤버 슈가였다.

전동 스쿠터를 탄 채로 인도를 달리던 슈가는 곧 경계석을 들이받고는 넘어졌다.

잠시 뒤 마침 순찰 중이던 경찰 기동대원들이 슈가를 발견한 뒤 인근 파출소에 지원을 요청했다.

불과 10분도 안 돼 순찰차가 현장에 도착했고,v리그 fa현장에서 음주 측정이 이뤄졌다.

혈중알코올농도는 0.227%,v리그 fa만취 상태였다.면허 취소 기준인 0.08%를 훨씬 웃도는 수치다.

혈중알코올농도가 0.2%를 넘으면 가중처벌 돼,v리그 fa유죄 시 형량도 2년 이상 5년 이하 징역 또는 최대 2천만 원으로 무거워진다.

슈가는 경찰에 발견됐을 당시 "맥주 한 잔을 마시고 잠깐 운전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슈가가 당시 만취 상태여서 조사를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음주 측정만 한 뒤 귀가 조처했다.

슈가가 몰았던 전동스쿠터를 따로 압수하지는 않았다.

경찰은 슈가의 최종 이동 거리와 경로에 대한 확인을 마친 상태로,v리그 fa현재 소환 조사를 위해 슈가 측과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v리그 fa

:보도에 따르면 현장에서 총을 처음 쏜 메이스는 2발을, 반격한 밀러는 4~5발을 쐈다고 진술했다.

v리그 fa,도대체 뭐지? 한국어를 이해하는 사람들이라면 고개를 갸우뚱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