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양준혁나이

【안토니오】빌보드 카지노|야구 양준혁나이

NO.1: 안토니오 콘테

NO.2: 안토니오 반데라스

NO.3: 안토니오 이노키

NO.4: 안토니오 그람시

NO.5: 안토니오

NO.6: 안토니오 뤼디거

NO.7: 안토니오 비발디

NO.8: 안토니오 실바

NO.9: 안토니오 가우디

NO.10: 안토니오 누사

지붕형태양광으로 재생에너지 확보·온실가스 감축

박형준 부산시장(가운데)과 김기영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장(왼쪽에서 4번째) 등이 11일 부산산단 지붕형태양광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
박형준 부산시장(가운데)과 김기영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장(왼쪽에서 4번째) 등이 11일 부산산단 지붕형태양광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부산시가 11일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안토니오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등 8개 기관·기업과 '부산산단 지붕형태양광 프로젝트' 추진 업무협약을 하고 저탄소 그린산업단지 전환을 본격화했다.

부산산단 지붕형태양광 프로젝트는 미음·국제물류산업단지 내 기업 700개사의 지붕 등 유휴공간에 380㎿ 규모의 태양광발전설비 기반시설을 설치해 재생에너지를 확보하는 사업이다.2027년까지 민간자본 7000억원을 투입한다.

기반시설 설치가 완료되면 △연간 온실가스 배출량 22만t 감축 △연간발전량 500GWh △재생에너지 전력자립률 2% 향상 △고용유발효과 5000명 △연간 발전수익 1300억원을 예상한다.

참여기업은 발전량에 따른 임대수익을 받는다.

부산시 등 9개 기관·기업은 실무협의체를 구성하고 협의를 거쳐 부산산단에 최적화된 지붕태양광 사업모델을 마련한 다음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했다.

앞으로 부산시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안토니오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행정지원을 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은 에너지정책 자문과 제도개선을 지원한다.한강에셋자산운용은 자금을 마련하고 부산그린산단이 운영한다.부산정관에너지와 대보정보통신,안토니오유클릭은 참여기업 모집·시공 등을 추진한다.

프로젝트 추진 후 부산 39개 산단 전체로 태양광발전시설 설치를 확대해 발전 규모를 2800㎿(사업비 5조4000억원)로 늘린다는 계획이다.연간발전량이 3.7TWh에 달하고 온실가스 감축도 연간 170만t에 이를 것으로 기대한다.

부산시는 이번 프로젝트를 분산에너지 특화지역과 연계하면 산업단지 지역기업 전기요금 절감은 물론 탄소중립시대 지역기업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허브도시'로서 부산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라며 "탄소중립 시대의 도래가 부산기업에 위기보단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게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토니오 실바

:2/뉴스1최근 북한이 잇따라 대남 오물 풍선을 무더기로 살포하자 외신들은 남북 간 ‘풍선 전쟁’ 과거사를 비중 있게 다뤘다.

안토니오,여러 발전원 가운데 원전을 선택한 건 세계적인 탄소 저감 흐름에 맞게 친환경적이고 값이 싼 데다 전력 공급이 안정(安定)적이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