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찾기
NO.2: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NO.3: 찾기 영어로
NO.4: 찾기 함수
NO.5: 찾기 어려운 추억의 맛
NO.6: 찾기 게임
NO.7: 찾기 단축키
NO.8: 찾기 프로그램
NO.9: 찾기 기능
NO.10: 찾길바래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미국 최대 D램 업체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론)가 실적 실망으로 7% 이상 급락했다.
27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마이크론은 전거래일보다 7.12% 급락한 132.23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전일 발표한 실적이 시장을 실망시켰기 때문이다.
마이크론은 전일 장 마감 후 실적을 발표했다.마이크론은 지난 분기 매출이 68억1000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시장 예상치 66억7000만달러를 상회하는 것이다.
주당 순익은 62센트라고 밝혔다.이 역시 시장의 예상치 50센트를 웃도는 것이다.
그러나 이번 분기 매출 전망이 시장의 예상을 하회했다.이는 인공지능(AI) 수요가 생각보다 좋지 못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는 것이다.
마이크론은 AI 특수에 힘입어 올 들어 주가가 72% 급등하는 등 랠리해 왔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전일 시간외거래에서 주가가 8% 이상 급락했으나 정규장은 낙폭을 줄여 7.12% 하락,찾기마감했다.
마이크론이 급락하자 월가의 AI 랠리를 이끌고 있는 엔비디아도 1.91% 하락했다.
찾길바래
:SH공사는 지난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를 통해 경호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한국자치경제연구원과 ‘한강 변 곤돌라 도입과 기본계획 수립 용역’ 계약을 맺었습니다.
찾기,이재명 대표는 탈당은 자유라며 이른바 비명학살 주장은 왜곡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