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커 프로

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 ID=2024-12-04%2Fgbjguv.html

NO.1: 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NO.2: 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서울=뉴시스]LG전자 서비스 매니저가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에 마련한 임시 서비스 거점에서 침수된 가전을 수리하고 있다.(사진 = 업체 제공) 2024.07.12.*재판매 및
[서울=뉴시스]LG전자 서비스 매니저가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에 마련한 임시 서비스 거점에서 침수된 가전을 수리하고 있다.(사진 = 업체 제공) 2024.07.12.*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LG전자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경북·전북·충남 지역 수재민을 위한 피해 복구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9일 경상북도 영양군을 시작으로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충청남도 논산시 강경읍에 긴급 수해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가전 제품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현장에 파견된 서비스 매니저들이 제품 및 제조사 관계 없이 침수 제품을 점검하고,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장비를 갖춘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을 동원해 세척·수리·부품 교체 등을 발 빠르게 지원하는 중이다.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매니저가 피해 가구를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화재나 누전 등 침수 제품 사용에 따른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유의 사항도 적극 알리고 있다.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완전히 건조하지 않은 채 사용할 경우 제품 파손,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감전 등 안전 문제 발생 위험이 있어서다.

LG전자는 향후 피해가 확산되면 서비스 지역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집중 호우로 가전 제품 침수 피해를 겪은 고객들은 LG전자 고객센터로 접수하거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동일한 서비스를 지원받는다.

정연채 LG전자 정연채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이번 가전 제품 점검 및 수리 서비스 지원이 수해로 고통 받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수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살피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LG전자 서비스 매니저가 충청남도 논산시 강경읍에 마련한 임시 서비스 거점에서 침수된 가전을 수리하고 있다.(사진 = 업체 제공) 2024.07.12.*재판매 및
[서울=뉴시스]LG전자 서비스 매니저가 충청남도 논산시 강경읍에 마련한 임시 서비스 거점에서 침수된 가전을 수리하고 있다.(사진 = 업체 제공) 2024.07.12.*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주보배 수습기자※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대다수 전공의들이 '의대 증원 백지화' 없이는 복귀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는 만큼, 정부의 유화책이 얼마나 현장 복귀를 유인해낼 수 있을 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