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르헨티나 월드컵 여자 상의 탈의
NO.2: 아르헨티나 월드컵 여자
NO.3: 월드컵 아르헨티나 여자 상탈
북대서양조약기구,아르헨티나 월드컵 여자나토 회원국 정상들이 북한과 러시아의 군사 협력 강화에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미국 워싱턴DC에서 회의를 진행 중인 나토 정상들은 공동성명에서 "북한의 포탄과 탄도미사일 수출을 강력히 규탄하며 북한과 러시아의 관계 심화에 큰 우려를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상들은 북한과 이란이 탄약과 무인기 등의 지원을 통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을 돕고 있다면서 이런 행위가 "안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국제 비확산 체제를 약화한다"고 규탄했습니다.
임민형PD ()
#나토 #공동성명 #북한 #러시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아르헨티나 월드컵 여자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이효정 "남편 불륜, 나한테 들킨 것만 15번"◇ 풍자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 투여했다"◇ 30년째 가장 이승연 "父, 연끊고 살아도 문제없어"◇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고개 숙이겠다"◇ "남자배우 L씨, 신체 부위 찍고 잠수이별"◇ 김생민, 미투 3년만에…김영철과 밝은 근황◇ 강경준, '상간남 소송' 합의 불발되나◇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자녀 재회날 건강이상◇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아르헨티나 월드컵 여자,SK하이닉스 주가는 전날 장 초반 21만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 기록을 또 한번 경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