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버튼 울버햄튼
NO.2: 울버햄튼 에버튼 중계
NO.3: 울버햄튼 에버튼 분석
NO.4: 울버햄튼 대 에버튼
NO.5: 울버햄튼vs에버튼
NO.6: 울버햄튼 에버튼 하이라이트
NO.7: 울버햄튼 에버튼 평점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일본) 국내용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네이버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 자회사는 2026년 중으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완료를 예정했으나 한층 앞당길 수 있도록 계획을 변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라인야후 측은 네이버에 맡긴 업무를 재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인야후 측은 "네이버에 맡긴 업무의 본질을 살펴보고 있다"며 "자본 관계 변경과 관련해선 결정할 수 없지만,에버튼 울버햄튼모회사(소프트뱅크) 등 검토 요청을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일본 총무성은 지난해 11월 발생한 라인 앱 개인정보 유출 사건을 이유로 라인야후에 두 차례 행정지도를 내렸다.
라인야후는 '라인페이' 등 라인이 개발한 서비스를 종료하는 등 '탈네이버' 수순을 밟고 있다.네이버는 소프트뱅크와 라인야후 지분을 두고 협상을 진행 중이다.
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라인야후 지주사 A홀딩스 지분을 50%씩 나눠 보유 중이다.A홀딩스는 라인야후 지분을 64.5% 갖고 있다.네이버가 A홀딩스 지분을 매각하면 경영권이 소프트뱅크에 넘어간다.
울버햄튼 에버튼 중계
:갑상샘암 환자는 암에 걸리지 않은 일반인보다 5년 동안 생존할 확률이 더 높다는 얘기다.
에버튼 울버햄튼,고정밀 전자지도 예시 [인천시 제공]올해는 1단계로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