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bel-air

【후세인 이라크 축구】- 마산 용마고등학교 야구부

NO.1: 후세인 이라크 축구

(인스타그램 갈무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공연 예술가 팝핀현준이 제자와 불륜이라는 내용을 담은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24일 팝핀현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불륜설과 이혼설을 퍼뜨린 유튜브 영상을 일부 캡처한 사진과 함께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서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 한다.유명세로 치러야 하는 당연한 일은 아니다.오죽하면 현숙 누나도 잡아 죽여야 한다고 하냐"라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그는 "일단 나는 댄스 학원을 운영하지 않고 이따위 가짜뉴스에서 나오는 내용 역시 개소리"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어 "요즘은 아이들도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얻고 다양한 소통을 만들어 가는데 이런 나쁜 사람들 때문에 괜한 에너지를 써야 하는 게 참 화나고 기분 나쁘다.법으로 만들어서 가짜뉴스 그리고 인터넷 테러자분들 처벌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유튜브 갈무리)
(유튜브 갈무리)


유튜브에 올라온 가짜뉴스에는 팝핀현준이 불륜을 저질렀다는 내용이 담겼다.

한 유튜버는 '팝핀현준과 불륜을 저지른 여자는 그의 딸과 동갑이었다.박애리 충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팝핀현준과 불륜을 저지른 여자의 정체에 궁금증이 쏠린다.박애리조차 본 적이 없다.하지만 결국 그 여자의 정체는 팝핀현준의 딸보다 고작 5세 연상이라는 사실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아버지와 아들 같은 나이 차.두 사람은 언제부터 몰래 바람을 피운 걸까?서실 이 소녀는 팝핀현준의 학생이다.팝핀현준이 댄스학원을 열었는데 이 여자는 제자였다.박애리는 충격을 받아 참지 못했다"라고 주장했다.

후세인 이라크 축구

:김 교수는 선도적으로 사이버 보안에 특화된 프레임워크를 갖춘 국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보고 있다.

후세인 이라크 축구,이 가운데 김 CHRO는 하이브 사업보고서상 임원 17명 가운데 이미경 사외이사를 제외하면 유일한 여성 임원으로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