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쿠팡플레이 아시안컵 무료
일본 수도 도쿄도(都) 지사 선거에서 고이케 유리코 현 지사가 3선 연임에 성공했습니다.
일본 공영방송 NHK에 따르면 오늘(8일) 오전 5시 개표가 완료된 상황에서 고이케 후보는 약 43%의 득표율로 3선 당선을 확정했습니다.
고이케 지사는 출구조사 결과가 나오자마자 "3기째 도정의 리더를 맡게 돼 중책을 통감한다"면서 "도쿄도의 개혁을 업그레이드해 도민의 생명과 생활을 지키겠다"며 사실상 당선 인사를 했습니다.
고이케 지사는 1923년 간토대지진 당시 학살된 조선인을 추모하는 행사에 추도문을 송부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히는 등 한국인과 조선인에 대해 배타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임민형PD ()
#일본 #도쿄지사 #선거 #고이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쿠팡플레이 아시안컵 무료
:죄수 출신 바그너 용병들, 사면 후 고향 오자마자 또 성범죄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확대 사진 보기확대 사진 보기[서울신문 나우뉴스]전직 러시아 민간군사기업(PMC) 바그너그룹의 죄수 출신 남성들이 사면받고 고향으로 돌아와 각종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시안컵 쿠팡플레이 무료,앞서 김 총비서가 지난달 최고인민회의 시정연설에서도 "우리 국가의 남쪽 국경선이 명백히 그어진 이상 불법, 무법의 '북방한계선'을 비롯한 그 어떤 경계선도 허용될 수 없으며 대한민국이 우리의 영토, 영공, 영해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