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식당 월드컵

월드컵 64강

NO.1: 월드컵 64강

NO.2: 음식 월드컵 64강

NO.3: 과자 월드컵 64강

NO.4: 저녁메뉴 월드컵 64강

NO.5: 이상형 월드컵 64강

NO.6: 북중미 월드컵 64강

NO.7: 축구 월드컵 64강

NO.8: 디저트 월드컵 64강

NO.9: 애니 월드컵 64강

ⓒJTBC
ⓒJTBC[데일리안 = 표윤지 기자] 전남 목포의 한 편의점에서 한 남성이 자양강장제를 훔치다 적발됐다.

14일 JTBC에 따르면 전남 목포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A씨는 지난 9일 황당한 일을 겪었다.

A씨는 "당시 한 손님이 냉장고에서 음료수 두 통과 유리병을 꺼내는 소리를 들었다"고 운을 뗐다.

그런데 음료수 두 통만 계산하고 떠난 손님의 모습에 수상함을 느낀 A씨는 곧바로 CCTV 영상을 확인했다.

CCTV 확인 결과,월드컵 64강손님은 페트병에 든 음료수 두 통을 냉장고에서 꺼내 품에 안은 후 자양강장제 한 병을 바지 주머니에 넣었다.

A씨는 즉시 인근에 있던 손님을 잡아 "뭐 가져간 거 없냐"고 물었으나,월드컵 64강손님은 "없다"고 했다.

손님의 태도에 화가 난 A씨는 "경찰을 부르겠다"고 했다.그러자 손님은 "내가 미국에서 와서 잘 몰랐다"며 "장난이었다"고 핑계를 댔다.이어 "1000원인 음료값을 두 배로 줄 테니 일 더 크게 만들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A씨는 "남의 돈 1000원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태도에 화가 났다"며 "가족 앞에서 그 상황을 만든 손님이 부끄러움을 알길 바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녁메뉴 월드컵 64강

:그간 대형 상장사를 중심에 두고 상법상 ‘특별 이해관계자의 의결권 행사 제한’ 문제를 다룬 판례가 많지 않았던 까닭이다.

월드컵 64강,그런데 경력이 쌓이고 이름이 알려지다 보니 속박이 된다”라는 김지석의 고민엔 “돈에 메이고 시청률에 메이다 보면 가짜 인생을 살게 되는 것”이라고 거듭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