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 후기
NO.2: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NO.3: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 확률
NO.4: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
NO.5: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 디시
NO.6: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방법
NO.7: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디시
NO.8: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자
NO.9: 연금복권 인터넷 수령
NO.10: 연금복권 인터넷 구입
[KBS 청주] [앵커]
지난 6월,연금복권 인터넷진천에서 만취 상태로 차를 몰던 운전자를 육아휴직 중인 경찰과 한 시민이 붙잡았는데요.
긴박한 상황에서 검거를 돕고 사라졌던 시민이 사고 보도 이후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김소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한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나들면서 아슬아슬한 주행을 이어갑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이 제지하지만 그대로 도주합니다.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운전자였습니다.
우연히 근처를 달리던 휴직 경찰관과 한 시민의 차량,연금복권 인터넷그리고 순찰차에 가로막혀 10여 분만에 붙잡혔습니다.
[최정섭/청주청원경찰서 경무과 경위 : "앞서가던 시민분께서 음주 운전인 걸 눈치채셨나 봐요.앞에서 (음주 차량을) 막아주셔서 다 같이 협동해서 안전하게 검거한 사건이었습니다."]
홀연히 나타나 검거를 도운 뒤 조용히 사라진 시민은 30대 직장인 박민호 씨였습니다.
퇴근길에 한 승용차가 경찰관이 제지해도 도주하는 것을 보고 '도와야겠다'는 맘뿐이었다고 말합니다.
[박민호/음주운전 검거 도운 시민 : "저렇게 도망갈 정도면 분명히 사고로 끝나겠다 싶어서 일단은 따라갔는데….겁나긴 했는데요."]
관련 사고 소식을 전한 언론 보도를 보고 자신의 이야기인 걸 알게 됐습니다.
[박민호/음주운전 검거 도운 시민 : "무모하게 행동한 것 같긴 한데,연금복권 인터넷좋은 일을 해서 기분이 참 좋고요.절대로 음주 운전을 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사고 위험에도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큰 힘을 보탠 박 씨는 과거 2년 동안 자신이 의경으로 생활했던 경찰서에서 감사장을 받았습니다.
KBS 뉴스 김소영입니다.
촬영기자:박준규/화면제공:충청북도경찰청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자
:LH 사장 "기재부 권고 부채비율 연연 않고 공기업 소임 다할 것"뉴스 기사“정부가 신도시를 발표할 때 언제까지 보상을 마치고 언제 착공하겠다고 약속하지만, 한국토지주택공사(LH)로 오면 속도가 늦어지죠.
연금복권 인터넷,주담대 다시 2조 증가…가계부채 비율, 42개국 중 4번째뉴스 기사2월 주요 은행 가계대출 잔액 10개월째 증가…증가폭은 주춤주택담보대출 2조1744억원 증가GDP 대비 가계부채 비율 스위스·호주·캐나다 이어 4위감소폭은 영국>스웨덴>한국[이미지출처=연합뉴스]국내 5대 시중은행의 가계대출 잔액이 지난달까지 10개월 연속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