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로파리그 진출 조건
NO.2: 유로파리그 진출 팀
NO.3: 유로파리그 진출 순위
NO.4: 토트넘 유로파리그 진출
취임 2주년 맞아 직접 프레젠테이션 진행 후 역점사업 현장점검 및 현장 소통에 나서
취임 2주년을 맞은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1일,유로파리그 진출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직접 프레젠테이션(PT)을 통해 전반기 성과와 후반기 시정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주광덕 시장은 전반기 가장 주요한 성과로 시민 이동편의 향상을 위한 철도 교통망 확충을 꼽았다.시는 지난 1월 정부가 발표한 GTX-DEF 신설 노선에 남양주가 모두 포함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또한,유로파리그 진출경기도에서 제안한 GTX 플러스 노선(GTX-G)에 별내가 포함돼 남양주시는 5개의 전철과 5개의 GTX를 품게 됐고,이로써 기초지방자치단체 중 가장 많은 철도 노선을 갖게 됐다.
아울러,주 시장은 도시·교육·복지·문화·행정 등 분야별 주요 성과로 ▲왕숙 도시첨단산업단지 50만㎡ 추가 확보 ▲휴먼북 라이브러리 개관 ▲전국 최초 디지털 기부자 명예의 전당 설치 ▲시민 프로축구단 남양주FC 창단 ▲30여 곳의 교육공동체 간담회 및 시설정비 수행 등을 꼽았다.
주 시장은 “민선 8기 2년 동안 상상 더 이상 남양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시정 전 분야에 걸쳐 발전적 변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라며 “후반기에는 투자하고 싶은 도시,살고 싶은 도시 남양주로 점프-업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 시장은 기념식이 끝난 후 주요 역점사업 현장점검 및 시민시장과의 현장 소통에 나섰다.
먼저 8호선 별내역,다산역 현장과 진접 장승초등학교 통학로 정비 현장을 차례로 방문해 관계자들과 함께 현장에서 직접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이어 장승초 교직원 및 학부모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특히,오는 8월 개통되는 별내선 현장에서 주 시장은 운행 체계 적정성,유로파리그 진출불편사항 등을 최종 점검하고,열차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마지막까지 개통 준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유로파리그 진출주 시장은 다산동 저연차 공무원과 함께한 오찬에서 최일선 현장에서 근무하는 노고를 격려한 후 남양주시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우리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해온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화려한 기념식 대신 다시 한번 초심을 다지고 시민시장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남은 2년,유로파리그 진출모든 역량을 결집해 진정한‘시민 행복 점프-업’을 향한 노력에 경주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유로파리그 진출 순위
:‘현역가왕’ TOP7이 트로트 국가대표로서의 자긍심을 안고 대결 무대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또 어떤 무대로 세간을 놀라게 할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유로파리그 진출,안중식은 감옥에서 풀려난 후 고문 후유증으로 그해 10월 타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