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플래시스코어
NO.2: 플래시스코어 농구
NO.3: 플래시스코어 야구
NO.4: 플래시스코어 테니스
NO.5: 플래시스코어 배구
NO.6: 플래시스코어 하키
NO.7: 플래시스코어 디시
NO.8: 플래시스코어 골찬스
NO.9: 플래시스코어 khl
NO.10: 플래시스코어 아탈란타
최근 브리핑서도 "양자 교류 일정 논평 부적절"
(베이징=뉴스1) 정은지 특파원 = 중국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8일 북한을 방문하는 데 대해 "러-북 간 양자 교류"라는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이날 정례브리핑에서 '푸틴 대통령이 이날 북한을 방문하고 러시아와 북한이 양호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대한 중국 측의 평가는 어떠한가'라는 질문에 대해 "앞서 이런 문제에 대해 답변한 적이 있다"며 "이는 러북간 양자 교류"라고 밝혔다.
린젠 대변인은 지난 13일 정례브리핑에서 푸틴 대통령이 방북을 앞두고 있다는 보도에 대해 "이는 러시아와 북한 간 양자 교류 일정으로 이에 대해 논평하기 부적절하다"며 "원칙적으로,플레시스코어중국은 러시아와 관련 국가가 전통적 우호 관계를 공고히하고 발전시키는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일각에서는 중국 측이 푸틴 대통령의 북한 방문을 '양자 교류'라고 평가하는 것은 북러 간 밀착을 불편해하는 것이 아니냐는 진단도 나온다.
중국 외교부의 입장 발표가 중국 정부의 공식 입장으로 받아들여지는 만큼,플레시스코어북중러가 밀착하는 분위기로 비춰질만한 내용들에 대해 극도로 조심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플래시스코어 농구
:2027년 6차 발사 후에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발사하는 누리호에 정부 수요 위성을 탑재해 국내 민간 발사체의 성장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플레시스코어,[관련기사]☞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이혼 소송…SNS로 암시? 올린 글 보니☞ 이강인, 손흥민과 화해에도 위약금 50억↑?…변호사 생각은☞ 이효정 "남편, 들킨 불륜녀만 17명…오빠 둘 조현병, 부모는 치매"☞ 9년째 불륜 홍상수, 김민희와 불화설?…나홀로 베를린행 이유는☞ "수익금 정산 안돼" 기안84 개인전 둘러싼 '억대 소송'…무슨 일☞ 박시후 "주변에 돈 빌려주고 받아본 적 없다"…깜짝 고백☞ [단독]"일본 덕에 살았다"…'매출 0원' 종이빨대 회사, 파산 위기 탈출☞ 스코넥, 메타와 MR 게임 콘텐츠 개발 계약 체결☞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연매출 170억 철강기업 대표☞ 일곱째 낳은 20대 부부…서울 출산지원금 '천만원' 첫 주인공 됐다☞ 박서진, 성형에 '1억' 썼다…"뇌구조 빼고 다 바꿔, 아빠가 여럿"☞ [단독]소방에 "응급실 이송자제" 강남 세브란스였다…환자 회피 현실로☞ [단독]"버팀목 돼달라" 한덕수 당부한 국립병원도…전공의 이탈☞ 최수종 소속사가 초전도체 사업을? 테마주 널뛰기 주의보☞ "이게 500원이라고요?"…알리 제품 왜이렇게 싼가했더니민수정 기자 crystal@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