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마 공원

서말구 야구|【2023야구의참견】

NO.1: 서말구 야구

시멘트산업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4일 영월 상동고를 방문해 야구단 훈련비 등 1억원을 기탁했다.(왼쪽부터 백재호 상동고 야구부 감독과 한승용 상동고 교장,최중철 상동읍이장협의회장,전윤재 영월기금관리위원장,이재호
시멘트산업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4일 영월 상동고를 방문해 야구단 훈련비 등 1억원을 기탁했다.(왼쪽부터 백재호 상동고 야구부 감독과 한승용 상동고 교장,서말구 야구최중철 상동읍이장협의회장,전윤재 영월기금관리위원장,서말구 야구이재호 시멘트산업 사회공헌재단 사무국장,서말구 야구탁도준 영월기금관리위원)


【영월】시멘트산업사회공헌재단이 지역 경제 활성화·인구 증가를 목표로 영월 상동고 야구부를 지원하고 나섰다.

시멘트산업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4일 세계 최초로 야구 전문 특성화고 설립을 추진 중인 영월 상동고를 방문해 훈련비 등 1억원을 지원했다.재단은 이를 계기로 지역 사회 발전과 인구 증가를 꾀한다는 구상이다.

영월 상동읍은 광산 폐쇄로 생업을 잃은 주민들이 떠나면서 저출산과 인구 소멸 위기 등을 겪어 왔으며,전교생이 3명의 상동고도 폐교 위기까지 내몰렸다.

이후 지난해 상동고 야구 전문 특성화고 설립을 추진을 위해 야구부를 창단했으며 자율형공립고 2.0 공모에 선정되는 등 새로운 희망을 이어가고 있다.

전윤재 영월기금위원회 위원장은 “한일현대시멘트(주)·쌍용C&E(주) 영월공장 등의 기부는 물론 사회 공헌을 확대해 영월 인구 증대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일현대,쌍용,삼표,한일,아세아,서말구 야구성신,서말구 야구한라 등 국내 주요 7개 시멘트 업체가 출연해 설립한 시멘트산업사회공헌재단은 시멘트 공장이 위치한 지역을 중심으로 주민 편의·환경 설비 설치,서말구 야구봉사 교육 등 시멘트 업계와 지역사회 간 상생 발전을 위해 매년 250억원 규모의 기금을 출연해 운영하는 공익 법인 단체다.

서말구 야구

:(one@yna#의사파업 #의대_증원 #집단사직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서말구 야구,대학시절 ‘학교앞 DDR’ 신났다던 울 엄빠, 이번엔 ‘삼성 DDR’만 바라보던데 [위클리반도체]오찬종 기자의 위클리반도체-3월 두 번째 주이재용 삼성전자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