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론토 볼티모어
NO.2: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볼티모어 오리올스
NO.3: 토론토 블루제이스 - 볼티모어 오리올스
NO.4: 볼티모어 오리올스 대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
NO.5: 볼티모어 vs 토론토
NO.6: 볼티모어 토론토 분석
NO.7: 볼티모어 오리올스 vs 토론토 블루 제이스
4일 인천공항경찰단에 따르면 지난 2일 오전 7시 30분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태국 방콕행(KE0657) 항공기에 탑승하려던 대한항공 소속 승무원 A씨의 캐리어 가방에서 7.62㎜ 실탄 1발이 나왔다.
해당 실탄은 인천공항 보안검색과정에서 발견됐으며,토론토 볼티모어국군방첩사령부와 인천공항 폭발물처리반(EOD),토론토 볼티모어인천공항경찰단이 적발 현장으로 출동해 해당 실탄을 수거했다.
A씨는 현장 진술에서 “어릴 적 이사할 때 주웠던 실탄을 캐리어에 넣었던 것을 알지 못했다”고 얘기한 뒤 비행기에 올라탔다.
경찰은 항공 지연을 막기 위해 일단 A씨를 출국시킨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귀국하는 즉시 사건 경위를 정확히 파악할 예정이다”며 “현재 발견된 실탄이 권총용인지 소총용인지 정확히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회사 내부에서도 사건 경위를 파악 중이다”며 “A씨 귀국 후 실시될 예정인 경찰조사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다만 대한항공은 A씨에 대해 자체 조사를 한 결과 실탄을 고의로 기내에 반입하려던 것은 아닌 것으로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최근 본가에서 어린 시절 사용한 파우치를 가져왔고,토론토 볼티모어이를 나중에 확인할 생각으로 가방에 보관했는데 그 안에 오래된 실탄이 들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일각에서는 기내 항공안전 지침을 지키는 승무원의 가방에서 실탄이 적발된 데 대해 항공보안 교육을 강화해야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특히 대한항공의 경우 지난해 3월 필리핀 마닐라행 여객기 내에서 승객들이 실탄을 발견하기도 했다.
토론토 볼티모어
:지난 2022년 8월 21일, 광주에 있는 한 대학교 화단에서 남성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토론토 볼티모어,이들 채널의 최근 30개 영상 평균 조회수(18일 자정 기준)는 'MBC라디오 시사' 채널이 11만3569회로 가장 높았으며 'CBS 김현정의 뉴스쇼' 11만9146회, 'YTN라디오' 1만2929회, 'KBS1라디오' 1418회 순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