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국카지노관광협회

예스88|【다이브볼크】

NO.1: 예스88

[서울=뉴시스] 황준선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9일 오후 서울 용산경찰서에서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피고발인 조사를 마친 뒤 경찰서를 나서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2024.07.09 hwang@ne
[서울=뉴시스] 황준선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9일 오후 서울 용산경찰서에서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피고발인 조사를 마친 뒤 경찰서를 나서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2024.07.09 /사진=경찰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업무상 배임 혐의와 관련해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15일 밝혔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이날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민 대표 조사에서 확인할 내용을 다 확인하지 못했다"며 "추가로 조사가 필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민 대표는 지난 9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해 피고발인 자격으로 조사를 받았다.

당시 민 대표는 조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하냐는 취재진 질문에 "당연하다"며 "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고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고 말했다.

앞서 연예기획사 하이브는 지난 4월 자회사인 어도어의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했다며 이를 뒷받침할만한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다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시도하는 등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반박했다.


예스88

:수입차, 문턱 낮추고 개성 더한 EV로 승부[머니S리포트-너만 기다렸다…올해 주목할 차는]② 수입 물량확보가 관건[편집자주]자동차업계는 올해가 전기차 가격경쟁의 원년이 될 것으로 본다.

예스88,지난 15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일본이 오는 19일 우크라이나 재건을 위해 158억엔(약 1400억원)을 무상지원을 표명할 예정임에 따라 일본 사회 곳곳에선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