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몬타나가구
주니어 전기 투어링카 레이싱…작년 첫 시작
경주용 전기차 'LRT NXT1'에 타이어 공급[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주니어 전기차 레이싱 대회‘넥스트 젠 컵’의 2024 시즌 개막전이 5일부터 7일(현지시간)까지 독일 뉘른베르크‘노리스링’에서 진행된다.
7월‘노리스링’경기를 시작으로 8월‘뉘르부르크링,몬타나가구9월‘작센링,몬타나가구10월‘호켄하임’등‘DTM’이 치러지는 독일 유명 서킷에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게 된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대회에도 경주용 전기차인‘LRT NXT1’에 탁월한 접지력과 일관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한다.
‘LRT NXT1’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미니)의‘JCW GP’를 기반으로 특별 제작한 차량이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20년에도 전 세계 3000대 한정판으로 생산된‘미니 JCW GP’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 바 있다.
몬타나가구
:현지시간 28일 인도 매체에 따르면 인도 보건부는 전날 성명을 내고 작업장에 식수를 마실 수 있거나 용기에 식수를 채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것 등을 사용주들에 권고했습니다.
몬타나가구,전체 연계 신청자 중에서 국민연금에서 직역연금으로 옮긴 사람은 2만723명(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