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커페이스

sm 헌터 - ID=2024-12-04%2Fgxljqs.html

sm 헌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아인 부탁으로 가족에 수면제 처방전 퀵배송"
"코로나 시기에 비대면 진료,sm 헌터처방전도 가능할 거라고 생각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유아인의 주치의가 유아인에게 퀵 서비스로 수면제 처방전을 전달했다고 털어놨다.

18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5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등 혐의로 기소된 유아인과 함께 혐의를 받고 있는 유아인의 지인 최 모씨의 6차 공판을 진행했다.

이번 공판에는 유아인의 주치의인 황 모씨가 증인으로 출석했다.황 씨는 지난 5차 공판에 불출석한 바 있다.

황 씨는 유아인에게 성상신경절 차단술인 SGB 시술 중 수면 마취를 한 이유를 묻자 “어떤 시술은 수면 마취가 필요하고 어떤 시술은 필요하지 않다고 정해진 건 없다”며 “시술을 하는 의사의 진단이고 나는 특히 마취통증의학과 의사이기 때문에 시술할 때 환자에게 마취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수면 마취를)실시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시술은 10초라고 하지만 시술이 끝나고 나서 생기는 변화들이 힘들다고 느낄 수 있다.길면 1시간까지도 불편감이 있다”며 “유아인이 공포감을 느꼈고 고통의 강도가 높아 마취가 필요했다고도 덧붙였다.

황 씨는 유아인의 부친과 누나 등을 대면하지 않고 유아인을 통해 처방전을 발행한 혐의도 받고 있다.이에 대해서도 “코로나 시기라 약도 배달로 전달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처방전도 가능하다고 생각해 보냈다”고 말했다.그러나 “생명에 위급하지 않은 상황인데 퀵서비스로 처방전을 배달하는 것이 맞느냐”라는 검찰의 질문에는 침묵했다.

유아인은 2020년 9월부터 2022년 3월까지 181회에 걸쳐 프로포폴,미다졸람,케타민,대마,sm 헌터코카인,졸피뎀,sm 헌터알프라졸람 등 다수의 마약을 상습적으로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2021년 5월부터 2022년 8월까지 타인의 명의로 수면제 1100여 정을 불법으로 처방받아 구매한 혐의도 있다.

유아인은 그간 이뤄진 공판에서 대마 흡연,sm 헌터프로포폴 투약 등 혐의 일부만 인정해왔다.대마 흡연 교사,sm 헌터증거인멸 교사,마약류 관리법 위반 방조,해외 도피 등의 혐의는 부인하고 있다.

sm 헌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sm 헌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尹, 삼일절 기념사…"기미독립선언 뿌리에 자유주의"뉴스 기사윤석열 대통령은 1일 제105주년 31절 기념식에서 “기미독립선언의 뿌리에는 당시 세계사의 큰 흐름인 ‘자유주의’가 있었다”며 “기미독립선언의 정신을 다시 일으켜 자유를 확대하고 평화를 확장하며 번영의 길로 나아가 그 길 끝에 있는 통일을 향해 모두의 마음을 모으자”고 했다.

sm 헌터,그는 16일 호세프 보렐 EU 외교안보 고위대표를 만나 "불확실성·불안정성이 명확히 늘어난 상황에서 중국과 EU는 세계를 안정시킬 힘으로 손잡고 도전에 대응해야 한다"며 "서로의 핵심 우려를 존중하고, 동반자 관계 지위와 협력·호혜의 기조를 견지해야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