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 as a service 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명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61)이 33세 연하의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5일(현지시각) 독점 보도했다.
데일리메일에 따르면,뎁은 현재 28세의 러시아 모델 겸 미용사인 율리아 블라소바와 교제 중이다.블라소바는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며 메이크업 및 헤어 스타일링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매체에 따르면 블라소바는 러시아 소르티로프카 출신으로,blockchain as a service 란러시아 외무부가 운영하는 국제관계연구소,체코 필센의 서보헤미아 대학교에서 수학했다.블라소바의 아버지 알렉산더(57)는 과거 소련군에서 복무했다고 매체는 전했다.알렉산더는 뎁보다 4살 어리며,블라소바는 뎁의 친딸이자 모델인 릴리로즈 뎁(25)보다 세 살 많다.
두 사람은 2021년 8월 체코에서 열린 카를로비바리 국제영화제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그 다음해인 2022년 7월 뎁의 친구인 음악가 제프 벡의 프라하 콘서트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뎁의 측근은 매체에 “두 사람은 우연히 만나 관계를 발전시켰다”며 “지난 2년간 이곳저곳을 다니며 만남을 이어왔다”고 말했다.
매체는 지난주 두 사람이 함께 런던 헬리포트의 한 공항 활주로를 걷고 있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사진 속 뎁은 보라색 비니,검은색 티셔츠,청바지를 입고 한손에 기타를 들고 있다.블라소바는 검은색 크롭티와 바지,blockchain as a service 란선글라스를 착용했다.
블라소바는 올해 초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이 “좋아하는 배우가 누구냐”고 묻자,그 답변으로 뎁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엔 두 사람이 서로의 허벅지 위에 손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그러면서 “JD(조니 뎁).그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재능이 있고,blockchain as a service 란내게 영감을 주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