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sm알제
더 뉴 아우디 Q8 e-트론/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는 장마철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본 고객들을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가 수해로 인해 침수 피해를 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무상 견인,usm알제딜리버리 서비스 및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에는 차량 수리 비용이 지원되며 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usm알제
:이에 숙대 측은 2022년 12월 본조사에 착수한 이후 지난해 3월 조사 기간을 연장한다는 공문을 동문회에 보낸 뒤 아직 심사 결과를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usm알제,“손사막 당신은 의술이 뛰어나고 사람을 살리는 힘이 있다고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