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과천경마장 운영시간
19일 서울에 첫 폭염특보가 발표됐다. 서울 낮 최고기온 32도 등 무더운 날씨를 보인 18일 광화문광장 터널분수에서 시민들이 더위를 식히고 있다./뉴스1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서울을 포함한 경기,과천경마장 운영시간강원,충남,경남 일부 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발표됐다.폭염주의보는 일 최고 체감온도 33도 이상이 2일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될 때 발표된다.
올해 들어 서울에서 폭염특보가 발표된 것은 처음이다.작년(6월 18일)에 비해 하루 늦다.
폭염이 예보된 때에는 최대한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기상청은 이날 주요 지역 낮 최고기온이 29~36도일 것으로 예보했다.서울·대전·광주는 낮 최고기온이 35도,인천은 31도,과천경마장 운영시간울산과 부산은 33도까지 오를 전망이다.
경기 고양은 기온이 37도까지 뛸 것으로 예보됐고,과천경마장 운영시간경기 과천·구리·남양주·하남,강원 정선,과천경마장 운영시간충북 단양·영동,과천경마장 운영시간전남 담양,경북 경주·상주·의성·청송·김천·구미·성주·경산·군위,과천경마장 운영시간대구,경남 양산·함양·합천·밀양·창녕 등은 36도까지 상승하겠다.
과천경마장 운영시간
: 보수 유권자들은 전기차에 대해 매우 부정적(41%)이거나 다소 부정적(20%)인 견해가 다수였다.
과천경마장 운영시간,최근에는 가수 성시경 씨가 본인 이름을 건 막걸리 ‘경막걸리’에 이어 증류식 소주 ‘경소주’도 선보일 것으로 예고해 관련 시장에 대한 관심은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