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네이버앱 쪽지

레반 - sls 유치원

NO.1: 레바논

NO.2: 레바논 지도

NO.3: 레바논 이스라엘

NO.4: 레바논 전쟁

NO.5: 레바논 여자

NO.6: 레바논 백향목

NO.7: 레바논 현재 상황

NO.8: 레바논 헤즈볼라

NO.9: 레반도프스키

NO.10: 레반트

인사말 하는 오기웅 차관 (서울=연합뉴스) 오기웅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이 23일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중소벤처기업부-농림축산식품부,<a href=레반농업·외식업 분야 전문가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2024.5.23 [중소" >
인사말 하는 오기웅 차관
(서울=연합뉴스) 오기웅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이 23일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중소벤처기업부-농림축산식품부,레반농업·외식업 분야 전문가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2024.5.23 [중소벤처기업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14일 여의도 기술보증기금 서울지점에서 오기웅 차관 주재로 인공지능(AI) 기술거래 플랫폼인 스마트테크브릿지를 활용하는 중소기업 대표들과 간담회를 열고 기술거래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테크브릿지는 중소기업 기술거래 활성화를 위해 2022년 12월 구축한 플랫폼으로 대학·공공연구소의 공공기술 정보(94만건)와 온오프라인 창구로부터 수집한 기술 수요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스마트테크브릿지를 통한 기술거래는 1천627건으로 전체 공공기술 거래 1만2천57건(2022년 기준)의 13.4% 수준이다.

특히 이 중 중소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99% 이상으로 중소기업 기술거래의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 참가한 중소기업들은 글로벌 진출을 위해 외부 우수기술을 도입한 중소기업이 원활히 해외 사업화를 추진할 수 있도록 해외 기술 검증 등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통합지원 프로그램 규모와 범위를 확대해 달라고 요청했다.

오 차관은 "산업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빅블러 시대에 공공의 우수기술이 민간으로 신속히 이전돼 국가 기술혁신과 경제성장을 견인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중기부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바논 전쟁

:저희에게는 헌법이 부여한 기본 권리인 강제 노역을 받지 않을 권리, 직업 선택의 자유가 있다”면서 “애초에 전공의들은 수련의인데 이들이 그만둔다고 병원이 굴러가지 않는다는 자체가 시스템의 문제를 얘기하고 있지 않나”라고 주장했다.

레반,경찰은 조사 끝에 외관상 젤리에 대마가 들었다고 의심하기 어려워 이들이 모르고 먹은 것이라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