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수나 대 바르셀로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푸바오와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가 석 달 만에 다시 만났습니다.
지난주,오사수나 대 바르셀로나강 사육사가 중국 선수핑 판다기지를 찾아 푸바오 근황을 전했죠.
그런데 사진을 보면요,
저 멀리 있는 푸바오를 '할부지'가 그저 바라보고 있는 것처럼 보여요.
'눈물의 상봉'은 없었던 걸까요?
푸바오가 '할부지'와 만났을 때 겪을 심리적 동요를 우려해 강 사육사는 일반 관람석에서 푸바오를 지켜봤습니다.
한두 번,낮은 목소리로 '푸바오' 하고 불렀고,오사수나 대 바르셀로나푸바오는 즉시 반응하며 가까이 다가왔다고 하죠.
다만 자이언트 판다는 심한 근시라고 합니다.
10미터 떨어진 거리에서는 윤곽만 흐릿할 뿐 할부지 얼굴을 구분하긴 어려웠을 거라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입니다.
그리운 목소리에 반응했지만,정작 할부지 얼굴을 보진 못했던 거죠.
그래서였을까요,오사수나 대 바르셀로나
다음 날 푸바오는 나무에 올라 두리번거리는가 하면,머리를 풀 속에 가만히 묻고 있는 등 평소와 다른 행동을 했다고 합니다.
손녀가 잘 적응하도록 묵묵히 바라보다 간 할부지 마음,오사수나 대 바르셀로나푸바오에게도 전해진 것 같죠?
[강철원 / 에버랜드 사육사 : 푸바오에게 잘 다녀왔고요.어제 무사히 제가 도착했고 푸바오는 지금도 열심히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여러분의 응원이 앞으로도 많이 필요할 것 같아요.]
앵커ㅣ이세나
자막뉴스ㅣ이 선
#YTN자막뉴스
오사수나 대 바르셀로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오사수나 대 바르셀로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 비슷한 시기 조태용 당시 국가안보실장, 임기훈 당시 국방비서관, 여당 의원 및 국가안보실 관계자들과 통화하거나 문자를 주고받았다.
오사수나 대 바르셀로나,이어 “일본이 시대착오적인 적대의식과 실현 불가한 집념을 용기 있게 접고 서로를 인정한 기초 위에서 정중한 처신과 신의 있는 행동으로 관계 개선의 새 출로를 열어나갈 정치적 결단을 내린다면 두 나라가 얼마든지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열어나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