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시아 월드컵 결과
NO.2: 러시아 월드컵 한국 결과
이별 통보에 보복 가능성…"공공이익" 신상 공개
(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서울 수서경찰서는 강남 오피스텔에서 모녀 관계인 여성 2명을 숨지게 한 박학선(65)을 7일 구속 송치한다고 밝혔다.
박 씨는 지난달 30일 오후 7시쯤 강남구 대치동 오피스텔 사무실에서 60대와 30대 모녀를 흉기로 찌르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박 씨는 13시간 만인 다음 날 오전 남태령역 인근에서 체포됐다.서울중앙지법은 지난 2일 '도망 염려'를 이유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경찰은 박 씨가 과거 연인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진 60대 여성의 이별 통보에 보복할 목적으로 범행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해 왔다.
4일에는 신상정보공개심의위원회를 열고 박 씨의 이름과 나이,러시아 월드컵 결과얼굴 사진(머그샷)을 공개했다.중대범죄신상공개법 제정 및 시행 후 경찰의 첫 신상 공개다.경찰은 "범행의 잔인성,러시아 월드컵 결과피해의 중대성.범행 증거 등을 고려할 때 공공의 이익이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월드컵 결과
:1872년 조선 후기 지방도인 김포지도에는 ‘독도’ 표기돼 있지만 국토지리정보원 도서에는 누락된 것으로 전해졌다.
러시아 월드컵 결과,[EPA][헤럴드경제=김영철 기자] 중국과 대만 간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양안이 ‘군사 뮤직비디오’를 경쟁하듯 공개하며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