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이저 사이트 아벤 카지노

가와사키 대 쇼난 벨마레 - ID=2024-12-04%2Fhrzdpc.html

NO.1: 가와사키 대 쇼난 벨마레

NO.2: 쇼난 벨마레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라인업

NO.3: 쇼난 벨마레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통계

NO.4: 쇼난 벨마레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순위

NO.5: 쇼난 벨마레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경기

"환경정책,억지로 하는 것보다 수요자들이 채택하기 쉬워야"

김완섭 신임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에 마련된 인사청문회준비단 사무실로 향하고 있다.연합뉴스
김완섭 신임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에 마련된 인사청문회준비단 사무실로 향하고 있다.연합뉴스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는 5일 "제가 환경 전문가만큼 지식이 있다고 할 수는 없다"며 "전문성이 부족한 부분은 환경부 공무원들과 소통하며 보완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자는 이날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이룸센터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첫 출근하며 환경 관련 전문성이 부족 지적에 대해 "재정 당국에서 환경부 예산을 가장 많이 다뤄온 편에 속한다"면서 이같이 포부를 밝혔다.

경제 관료로서 예산실에서 주로 경력을 쌓아온 김 후보자는 기획재정부 산업정보예산과장,사회예산심의관,가와사키 대 쇼난 벨마레예산총괄심의관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다만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등 전문성이 요구되는 산업계 이해관계를 업계와 대면해본 경험이 적은 김 후보자가 조정할 수 있는지 우려가 나오는 데는 "한 번 지켜봐 달라"고 말을 아꼈다.

'총선 낙선자 챙겨주기'로 지명됐다는 지적에는 "인사권자가 여러 가지를 고려해 인사를 하셨을 것으로 '보은 인사다 아니다'는 제 위치에서 말씀드리긴 어렵다"고 했다.

이날 개인 다회용 컵을 들고 출근한 김 후보자는 "텀블러를 사용하면 적립도,가와사키 대 쇼난 벨마레할인도 해준다"며 일회용 컵 감축 정책에 대해 "억지로 하는 것보다 (정책) 수요자들이 채택하기 쉽고 또 이익도 얻을 수 있어야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김 후보자는 지난 총선 때 강원 원주시을에 출마해 '치악산국립공원 케이블카 건설'을 공약했던 것과 관련해 "장애인과 어르신들 이동권을 생각해 환경의 가치를 지키는 전제하에 (케이블카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한 것이다"며 "이제는 환경을 파괴해가면서 (케이블카 설치를) 하겠다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4대강 관련 정책 기조 등 현안과 관련해서는 "추후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다"고 답했다.홍수기 수해 예방에 대해선 "기상이변으로 수해가 점점 심해지고 있다"며 "지방자치단체와 역할을 분담해 미리미리 대책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쇼난 벨마레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순위

:용인정은 이탄희 의원의 불출마 선언으로 전략 선거구로 지정됐다.

가와사키 대 쇼난 벨마레,3%), 2위 '듄: 파트2'(167,490명,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