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조별리그 시뮬레이션
내년 하반기로 예정된 누리호 4차 발사를 위한 엔진 수락 연소시험이 시작됐습니다.
우주항공청과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오늘 누리호 4차 발사를 위한 1단용 첫 75톤급 엔진 조립이 완료돼 나로우주센터에서 엔진 성능 검증을 위한 수락 연소시험을 정상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시험 결과 눈으로 확인된 특이사항은 발생하지 않았고,월드컵 조별리그 시뮬레이션세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엔진 성능을 최종 확인할 예정이라고 우주항공청은 밝혔습니다.
수락 연소시험은 발사체 장착 전 최종 성능을 검증하는 목적의 연소시험으로,월드컵 조별리그 시뮬레이션이번 시험은 1단 비행모델에 탑재될 액체엔진 4기 중 1호기에 대한 시험입니다.
누리호에 탑재되는 엔진은 총 6기로,월드컵 조별리그 시뮬레이션1단에 75톤급 엔진 4기,월드컵 조별리그 시뮬레이션2단에 75톤급 엔진 1기,월드컵 조별리그 시뮬레이션3단에는 7톤급 엔진 1기가 장착됩니다.
우주항공청은 내년 2월까지 연소시험을 모두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월드컵 조별리그 시뮬레이션
:비싼 돈을 내고 공연장에 갔는데 앞 사람 키가 너무 커 두 시간 넘게 고개만 기웃거리다 온 적 있나요? 배우의 노래와 연기뿐 아니라 숨소리까지 여운이 남아 같은 돈을 내고 본 공연을 또 본 적은요? 그리고 이런 마음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어 혼자만 간직하느라 답답한 적은 없나요? 세상의 모든 공연 덕후의 마음을 대신 전하기 위해 기자가 나섰습니다.
월드컵 조별리그 시뮬레이션,60대 한 남성은 "배울 만큼 배운 사람들이면 법으로 해결할 생각을 해야지 어떻게 사람 목숨을 담보로 시위를 하냐"며 "말도 안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