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스폰서
NO.2: kbo 스폰서십
NO.3: kbo 유니폼 스폰서
[사진출처 = 연합뉴스]술에 취한 중국 여성 투숙객의 방에 몰래 들어가 성폭행한 30대 호텔 직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준강간 혐의로 제주시 모 호텔 프런트 직원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4일 오전 4시께 제주시 연동의 한 호텔에서 마스터키를 이용해 중국인 관광객 여성 B씨가 묵고 있던 객실에 몰래 들어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당시 B씨는 만취 상태여서 별다른 저항을 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같은 날 아침 정신을 차린 B씨가 성폭행당했다는 사실을 중국인 일행에게 알렸고,kbo 스폰서지인이 이를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와 B씨의 진술 등을 통해 A씨를 긴급체포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B씨가 반항하지 않아 동의한 줄 알았다’는 취지의 진술을 하며 성폭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 등을 추가 조사해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kbo 유니폼 스폰서
:석유화학 업체의 수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연말까지 나프타·액화석유가스(LPG) 등에 무관세를 적용한다.
kbo 스폰서,"▶ 스탠딩 : 권용범 / 기자- "육군은 중대장과 부중대장을 직무에서 배제했고, 한 점 의혹 없이 진상이 규명될 수 있도록 경찰 수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