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nba 보는 곳

가와사키축구 - ID=2024-12-04%2Fhvluxd.html

NO.1: 가와사키축구

엔비디아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엔비디아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프랑스 당국이 엔비디아에 대한 반독점 조사를 벌이고 있다는 소식에 엔비디아는 1% 이상 하락했지만 경쟁 업체인 AMD는 4% 이상 급등했다.

2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는 전거래일보다 1.31% 하락한 122.67달러를 기록했다.

전일 로이터는 엔비디아가 프랑스 정부로부터 반경쟁적 행위를 한 혐의로 기소될 전망이라고 보도했다.지금까지 엔비디아가 반독점 위반 혐의로 제재 대상에 오른 적은 없었다.

기소가 현실화할 경우,가와사키축구엔비디아를 겨냥한 다른 나라 경쟁 당국의 움직임에도 큰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로이터는 프랑스 경쟁 당국이 지난해 9월 엔비디아의 그래픽카드 부문을 압수 수색한 이후 엔비디아를 집중 조사해왔고 조만간 기소장을 발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랑스 반독점법은 위반 기업에 전 세계 연 매출의 10%에 달하는 벌금을 부과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같은 소식으로 이날 나스닥이 사상 최고치를 또다시 경신하는 등 기술주가 랠리했음에도 엔비디아는 1% 이상 하락한 것으로 보인다.

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이라고 했던가?경쟁업체로 제2의 엔비디아로 불리는 AMD는 전거래일보다 4.20% 급등한 164.31달러로 장을 마감했다.

AMD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AMD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가와사키축구

: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병원 가라고 했다고'…친부 폭행해 살해한 40대 징역 10년- 하윤수 부산교육감, 간부회의서 "XX새끼" 욕설 논란- 음주전과 4범, 또 음주 뺑소니한 40대 판결은…집유- 바다 아닌 한강에도 '독도'가?…공식명칭 지정 추진- 중국 난징 아파트서 큰 불…대규모 인명피해

가와사키축구,산림청과 행정안전부는 지난 1월1일부터 산불조심기간 종료일인 5월15일까지 발생한 산불에 대한 이 같은 내용의 피해 현황을 4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