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오롱 오두막 윈드월
제1부의장 이재화,코오롱 오두막 윈드월제2부의장 김원규 시의원 각각 당선
이만규 제9대 대구시의회 전반기 의장(중구2)이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됐다.1991년 대구시의회 개원 이래 의장 연임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구시의회는 25일 제309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이 의장을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했다.재적의원 32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 의장은 24표를,코오롱 오두막 윈드월김대현 시의원(서구1)은 7표를 얻었다.기권은 1표였다.선거는 9대 전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후보 등록제’로 진행됐다.
이 의장은 “후반기에도 집행부를 견제해야 할 때는 하고,코오롱 오두막 윈드월협력할 때는 함께 힘을 모아 더 나은 대구,코오롱 오두막 윈드월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발판 역할을 하겠다”며 “제9대 대구시의회가 그 어느 때보다 성공적이고 뛰어난 의정활동 성과를 거둔 의회로 평가 받을 수 있도록 열정을 불사르겠다”고 말했다.
이후 진행된 부의장 선거에서 제1부의장에는 이재화 시의원(서구2),코오롱 오두막 윈드월제2부의장에는 김원규 시의원(달성군2)이 각각 선출됐다.
코오롱 오두막 윈드월
:분양권을 노린 지분 쪼개기 행위를 막기 위한 대책도 마련됐다.
코오롱 오두막 윈드월,어떤 의미라고 봐야 될까요? ◆주원> 지금 4세대 HBM은 거의 SK하이닉스가 거의 90% 정도를 엔비디아에 납품하고 있고, 삼성전자나 마이크론은 많이 떨어져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