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룩삼 게임 ost 월드컵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상품은 ▲대한항공카드 060 ▲대한항공카드 120 ▲대한항공카드 300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Edition2이다.
대한항공카드 Edition2는 강력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여행 특화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이다.특히,연간 보너스로 매년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대한항공 항공권 구매 시 1000원당 최대 5마일리지 적립과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등 대한항공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선보인다.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은 지난 2020년 4월 국내 최초로 항공사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한데 이어 신규 상품을 선보이며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먼저,대한항공카드 Edition2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 한도 없이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대한항공을 이용해 해외 여행을 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대한항공 홈페이지·앱,서비스센터 및 국내 지점에서 직판 항공권을 구입하면 상품별로 1000원당 2마일리지에서 5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룩삼 게임 ost 월드컵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도 1000원당 2~3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해외 가맹점에서 1000원당 3마일리지를 쌓아주는 카드는 대한항공카드가 유일하다.
또한 기존에는 프리미엄 상품에만 제공했던 연간 보너스 마일리지와 항공권 할인 혜택도 전 상품으로 확대한다.상품별로 1000 마일리지에서 3만 마일리지와 대한항공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20만원의 할인 쿠폰을 매년 받을 수 있다.할인 쿠폰은 카드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여행 카드의 필수 서비스인 라운지·발레파킹 혜택도 기존 상품 대비 한층 강화 됐다.대한항공카드 120은 인천공항라운지(연 2회),대한항공카드 300은 전세계 공항 라운지(연 10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특히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Edition2는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대한항공카드 120부터는 인천공항과 국내 주요 특급 호텔 발레파킹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대한항공카드 Edition2 플레이트는 항공기와 수하물Tag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대한항공카드 060∙120∙300은 'the Tag','the Craft','the Wing' 일반 플레이트 3종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300은 별도 수수료 지불 시 'the Gold Plane' 메탈 소재 플레이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대한항공카드 the First Edition2는 메탈 플레이트인 'the Front'와 'the First Craft'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연회비는 대한항공카드 060과 120,300이 각각 6만원,12만원,30만원이며,대한항공카드 the First Edition2는 80만원이다.마일리지 적립,라운지 및 발레파킹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현대카드는 대한항공카드 Edition2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대한항공카드 Edition2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대한항공이 운항하는 유럽 노선 프레스티지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또,대한항공카드 Edition2로 대한항공 직판 항공권 구입시 총 100명을 추첨해 최대 190만원을 캐시백해주며,룩삼 게임 ost 월드컵20만원 이상 직판 항공권 결제건에 대해 5%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카드 Edition2를 발급하면 기본 5000 마일리지에 상품별로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응모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며,현대카드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한항공카드 Edition2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대한항공 홈페이지 ▲대한항공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룩삼 게임 ost 월드컵
:공천이 확정된 민주당 후보 측은 "앞서서도 좋은 공약이나 정책들이 당 차원에서 여럿 나왔으나 산발적으로 제시되면서 이슈 몰이를 거의 하지 못한 측면이 있었다"며 "특히 최근 홍보캠페인 지시 사항도 늦게 내려온 상황에서 선대위 전략이나 보고 체계가 일원화되지 않으면 선거 일정이 더 딜레이(지연) 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
룩삼 게임 ost 월드컵,그는 이어 "새미래는 '진짜 민주당 정신을 찾아오겠다'는 선명하고 분명한 목표가 있다"며 "선거가 다가올수록 이러한 진정성이 국민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고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