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피카츄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는 네이버페이와 건전한 온라인 투자 문화 조성을 위해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거래소와 네이버페이는 건전한 온라인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야구 피카츄사이버 시장감시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한편 클린 캠페인을 통해 불공정거래 예방 및 투자자보호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거래소는 특히 네이버페이 종목토론실과 주주오픈톡 등 주식 커뮤니티 내 불공정거래를 예방하고,야구 피카츄모니터링을 강화하기 위해 해당 커뮤니티 등을 불공정거래 예방을 위한 시장감시 모니터링 대상으로 편입할 예정이다.
향후 양 기관은 이번 사이버감시 모니터링 대상 확대로 잠재적인 사이버 불공정거래에 대한 사전예방 기능을 강화한다.또 온라인상 다양한 클린 캠페인 전개함으로써 건전한 투자문화를 조성하고,공정하고 신뢰받는 자본시장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8월과 9월 중으로 불공정거래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야구 피카츄종목토론실 캠페인 배너 게재 및 주주오픈톡 시장경보 지정현황 안내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야구 피카츄
:B씨는 “급하게 외래진료로 돌렸으나 외래도 계속 밀려 진료가 4주 연기됐다”며 “그 사이 통증이 심해지고 간 수치도 올라갔다”고 했다.
야구 피카츄,현대차는 궁극적인 친환경 수소인 '그린 수소' 생산을 위해 수년 내 메가와트(MW)급 PEM(고분자전해질막) 수전해기를 양산하고, 수소연료전지 부품 및 생산 인프라 공용화를 통해 현재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수소를 생산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