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신용 야구배트
NO.2: 호신용 야구배트 디시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이마트는 다음 달 1일부터 한달간 '여름 물가 안정'을 테마로 더 강력해진 라인업의 '7월 가격파격 선언'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가격파격 선언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겠다는 가격 투자형 프로젝트다.
핵심상품으로 달링다운 ▲와규 ▲삼계탕 ▲버섯 ▲두부를 선정했다.
대표 여름절기인 초복(15일)과 중복(25일)을 맞아 한 달간 '호주산 냉장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100g)'을 정상가 대비 41% 할인한 3980원에 판매한다.
'올반 영양 삼계탕(900g)'과 새송이 버섯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해 각각 5980원,호신용 야구배트1980원에 판매한다.
필수 요리 재료인 두부도 할인해 '자연촌 맛있는 두부(840g)'를 38% 할인한 148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필수 요리재료 및 조미료,호신용 야구배트간식류,호신용 야구배트필수생활용품 등 총 40여개의 가격파격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이마트는 반년 간 가격파격 선언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즐겨 찾는 인기 상품을 초저가로 판매해 왔다.
실제로 지난달 가격파격 상품인 양배추,호신용 야구배트냉면,호신용 야구배트계육 등의 매출은 작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신장한 바 있다.
호신용 야구배트 디시
:정장으로 쫙 빼입은 남자 3호를 본 9기 옥순은 “바닷가에 누가 이렇게 입고 다녀”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호신용 야구배트,8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최측근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의 불법 자금수수 사건 2심 선고가 이르면 오는 9월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