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안전 사이트 추천

20대 월드컵

NO.1: 20대 남자배우 이상형 월드컵

NO.2: 20대 여배우 월드컵

NO.3: 20대 여배우 이상형 월드컵

8일부터 하루 2회 운행 시작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인천 영종도 인천국제공항과 경기도 구리와 남양주 구간에 심야 공항버스 노선이 신설된다.지난 1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경기도 간 체결한‘경기 심야 공항버스 확대 및 활성화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2월 남양주 북부(N8844),20대 월드컵용인(N8877) 노선에 이은 세 번째 신설 노선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8일 심야 시간대 공항 이용객의 편의 개선을 위해 8일부터 인천공항~경기도 구간 심야 공항버스 1개 노선을 신설해 운행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신설된 노선은 인천공항~구리·남양주(N8843) 노선으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종점)~마석터미널(기점) 구간을 하루 2회 운행한다.

구리·남양주 노선 운행시간과 정류장 위치 등 세부 정보는 운송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버스는‘티머니고(go)’애플리케이션 또는 공항 내 현장 매표 발권기를 통해 예매 후 탑승해야 한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심야 시간대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심야 공항버스 노선 신설이 경기 북부 지역 이용객의 공항 접근성을 향상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객 편의 개선을 위해 심야 공항버스를 포함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대 여배우 월드컵

:올해 주제는 '미래가 먼저다'(Future First)로 정해졌고, 6개의 하위 주제로는 ▲ 5G와 그 너머 ▲ 모든 것을 연결하기 ▲ AI의 인간화 ▲ 제조업 디지털 전환 ▲ 게임체인저 ▲ 우리의 디지털 DNA 등이 선정됐다.

20대 월드컵,까으 사무총장은 한국 정부가 '한-아세안 연대구상'을 통해 한국의 강점과 아세안의 산업 수요를 조화시킨 구체적 협력 방안을 제시한 것을 환영하며 아세안 또한 한국과의 경제협력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