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맞는법
지난달 발생한 '상주 식당 여주인 살인사건'의 범인인 30대 남성이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9일 매일신문에 따르면 최근 50대 여성 A씨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기소 된 30대 남성 B씨는 지적장애인이었으며 범행 당시까지 A씨가 친어머니라는 사실을 믿지 않았다.
그는 과거 친척에게 입양됐으나 이들이 이혼을 하자 A씨가 아들인 B씨를 다시 데리고 왔다.그러나 B씨는 A씨를 친어머니라고 믿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B씨는 A씨의 식당 일은 도우면서도 손님 물건에 손을 대는 등 말썽을 피워 A씨에게 자주 꾸지람을 들은 것으로 파악됐다.
결국 B씨는 지난달 10일 오전 4시쯤 자고 있던 A씨의 목을 졸라 그를 기절시키고 흉기를 휘둘러 살해했다.
그는 범행 후 도주했으나 대구 수성구 수성못 인근 길거리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로또 맞는법
:이 수석대변인은 한 라디오 인터뷰에서 "저희 당에서 의견이 좀 분분하긴 한데 이 종부세 자체를 폐지하자고 하는 주장은 극히 일부"라며 "다만 이제 1가구 1주택에 대해 이렇게 소득이 없는 분이 고가의 집을 가지고 있다고 그래서 당장 현금 소득이 없는데 종부세를 물게 하면 이거 어떤 면에서는 좀 억울하다.
로또 맞는법,윤 대표는 자신이 대한민국 거주자가 아니라며 조세심파원에 불복 심판 청구를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