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랑스 안시 맛집
코웨이는 지난 12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2024년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 업무협약식을 열고,프랑스 안시 맛집환경부와 7년 연속 환경성 질환 예방 사업에 동참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코웨이는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사업 참여 기업으로 공기청정기와 관리 서비스 무상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 가구의 호흡기 질환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은 환경유해인자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사회적 민감계층의 실내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환경부와 환경산업기술원,민간 기업이 함께하는 복지사업이다.
코웨이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환경부와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프랑스 안시 맛집사회취약계층의 건강한 실내환경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코웨이는 협약을 통해 실내공기질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프랑스 안시 맛집필터 교체를 비롯한 관리 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환경성 질환 예방 사업 외에도 정부 및 지자체와 함께 지역사회의 생활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지난 2015년부터 환경부와 지하수 취약 지역주민을 위한 안심 지하수 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 물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사회 구성원 모두가 안전하고 깨끗한 물과 공기의 가치를 누리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영위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과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프랑스 안시 맛집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UFC 오르테가 "박재범 때린 건 내 잘못…이제 끝난 일이다"☞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기네스북 '31세 세계 최고령 개' 자격 박탈 "입증 증거 없다"☞ 엔비디아 주가 폭등에 젠슨 황 CEO 세계 20대 갑부 진입 '눈앞'☞ "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막말 쏟아진 의사 집회☞ 인천 길거리서 현금 10억 가로챈 일당 구속…"도주 우려"☞ 공사장서 제설작업하던 지게차 6m 아래로 추락…운전자 중상☞ 안전띠 안 매고 도로안전 캠페인?…망신당한 伊 교통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프랑스 안시 맛집,방재승 / 서울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해외 기관에서 1년 정도의 기간이 걸릴 때 제대로 평가를 받아볼 의향이 의협도 있고 정부도 있다면 마지막으로 이것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