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마트24 대전둔산시티점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 - ID=2024-12-04%2Fiyyomb.html

NO.1: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

리튬 취급사업장 48개소 전수점검…민간 전문가 컨설팅 병행
12일부터 리튬 외 금속성물질 취급사업장 100개소 점검 예정

리튬 취급 사업장 긴급 안전점검 모습.(경기도 제공)
리튬 취급 사업장 긴급 안전점검 모습.(경기도 제공)

(경기=뉴스1) 최대호 기자 = 모두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이후에도 위험요인을 방치한 리튬 취급사업장들이 행정당국 안전점검에 적발됐다.

경기도는 화성 공장화재 사고와 관련해 도내 48개 리튬 취급 사업장에 대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한 결과 16건의 위반사항을 적발했다고 7일 밝혔다.

도는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 기후환경에너지국,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소방재난본부,특별사법경찰단 합동으로 도내 리튬 취급업소 전수를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진행했다.

점검반은 △유해화학물질 취급·보관·저장 기준 위반 여부 △유해화학물질 관리자 선임 여부 △취급시설 안전진단 실시 여부 △화재안전 위험여부 △위험물 적정관리 여부 등을 주요하게 살폈다.

그 결과 유해화학물질 관련 위반 사항 7건,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소방관련 위반 사항 9건 등 총 16건의 위반 사항을 확인했다.그중 9건은 형사처벌건으로 검찰에 송치할 방침이다.

화성시 A 공장은 화학 물질을 혼합해 보관하다가 적발됐다.현행 화학물질관리법상 종류가 다른 화학 물질은 물질 간 반응성을 고려해 간격을 두게 돼 있다.

안산시 B 공장은 위험물관리법에 따라 지정수량 이상의 위험물은 저장소에 저장해야 하지만 저장소가 아닌 공간에 지정수량 이상의 위험물을 보관했다가 걸렸다.

평택시 C 공장은 소방시설법에 따른 소방시설을 설치하지 않아 적발됐다.

차성수 도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은 "이번 점검은 단순한 단속 및 적발뿐만 아니라 민간 전문가 참여하에 안전분야 컨설팅도 병행해 사업장을 지원한 데 의의가 있었다"면서 "중‧소규모 사업장의 경우 유해화학물질 등 관리에 애로사항이 있어 향후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리튬 취급사업장 전수 점검을 완료한 도는 유사사고 재발방지 대책으로 기후환경에너지국,소방재난본부,민간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위험물취급사업장 안전점검 및 전문가 자문단'을 발족해 상설화하기로 했다.

자문단은 곧이어 2단계 점검으로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리튬과 유사한 금속성물질을 취급하는 사업장 100개소를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

:이스타항공 인천∼후쿠오카 노선 예약률은 김포∼쑹산(대만)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극우 성향인 스웨덴의 '스웨덴민주당'(SD)은 20% 안팎, 이탈리아의 '이탈리아형제들'(Fdl)과 독일의 '독일을위한대안' 등은 각각 15% 안팎의 지지율을 확보한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