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리치 월드컵
NO.2: 블리치 명대사 월드컵
NO.3: 블리치 여캐 월드컵
NO.4: 블리치 포엠 월드컵
NO.5: 블리치 만해 월드컵
NO.6: 블리치 강함 월드컵
25일 밀양시 관계자는 머니투데이와 통화에서 이날 오후 2시 시청 대강당에서 안병구 밀양시장이 성폭행 사건과 관련해 사과문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시장과 함께 밀양시의원,블리치 월드컵사회단체 및 종교단체 대표 등 40여 명이 같이 참석할 예정이다.안 시장은 이 자리에서 향후 20년간 성폭력 재발 방지 노력 등을 밝힐 계획으로 전해졌다.
임기 중 사건이 아닌 20년 전 사건에 대해 현 지자체장이 사과하는 것은 이례적이다.밀양 성폭행 사건에 대해 당시 경찰 등이 피해자에 2차 가해를 하고,블리치 월드컵가해자에 대한 처벌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데 따른 국민적 공분이 눈덩이처럼 커지고 밀양시 이미지가 바닥으로 추락하자 시장이 직접 나선 것이다.
특히 20년 전 밀양시민 대상의 설문조사에서 시민 상당수가 '피해자 잘못'이라고 응답했다는 내용이 회자되면서 밀양시민 전체에 대한 혐오 감정이 커진 것도 한 이유가 됐다.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은 지난 2004년 12월 밀양지역 고교생 44명이 울산 여중생 1명을 밀양으로 꾀어내 1년간 지속 성폭행한 사건이다.직접 가해자로 지목된 것은 44명이지만 망을 봐주고 괴롭히는 등 간접 가해자까지 100명이 넘는 것으로 전해졌다.당시 44명의 가해자 중 10명은 기소됐고 20명은 소년원으로 보내졌지만,블리치 월드컵누구도 형사 처벌받지 않았다.
블리치 포엠 월드컵
:4년이 흐른 2017년 12월에 전화 한 통을 받기 전까지는.
블리치 월드컵,(삼성전자 제공) ⓒ News1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미국·유럽 소재 27개 컬렉션의 불교미술 걸작품 92점을 한자리에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