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박투어 싱가포르
NO.2: 독박투어 싱가포르 호텔
NO.3: 독박투어 싱가포르 호텔 가격
NO.4: 독박투어 싱가포르 숙소
NO.5: 독박투어 싱가포르 숙박비
NO.6: 독박투어 싱가포르 스위트룸 가격
NO.7: 니돈내산 독박투어 싱가포르
NO.8: 내돈내산 독박투어 싱가포르
청탁 명목 브로커에 5750만원 수수한 혐의
檢 “태양광 발전사업 비리 관련 엄정 수사”[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검찰이 새만큼 태양광 발전사업 비리 의혹과 연루된 혐의를 받는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전 보좌관을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A씨는 새만금 태평양 발전사업 공사 수주와 관련해 브로커 박모씨로부터 담당 공무원 청탁을 명목으로 현금으로 2000만원,독박투어 싱가포르급여를 가장해 3750만원 등 총 5750만원을 받은 혐의를 받는다.
박씨는 전북 군산시‘새만금 2구역 육상 태양광 발전사업’에 참여해주는 대가로 전기공사업체 대표 김모씨로부터 2019년 11월부터 2021년 1월까지 총 6250만원 상당을 받는 혐의고 있다.
앞서 지난 13일 검찰은 이 같은 혐의를 받는 A씨를 구속한 바 있다.검찰은 지난달 신 의원의 지역 사무실을 압수수색하는 등 수사를 이어왔다.
검찰은 “향후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비리와 관련해 계속해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독박투어 싱가포르
:■ 제3지대 원내 진입 어려워 양당의 위성정당 창당에 제3지대는 일제히 비판의 목소리를 냈으나 뾰족한 돌파구는 없는 상황이다.
독박투어 싱가포르,이어 "지역특성을 고려한 읍면동의 통학차량 효율적 지원을 위해 △관용차량 관리 및 운영의 효율화 △등하교 공동운행 확대 △천원 택시 시범운영을 추진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