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중계
NO.2: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무료시청
NO.3: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무료
NO.4: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디시
완성차 제조·조립,프리미어리그 고화질남양연구소 R&D 기술 등
2개 부문서 모집…서류 16일 오후 5시까지
인적성·면접 등 거쳐 11월 최종 합격자 발표[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현대차가 올해 상반기(1~6월)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이어 하반기(7~12월)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전동화를 비롯한 미래 산업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모빌리티 기술직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
서류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16일 오후 5시까지 실시한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이다.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말 인적성 검사 △9월 1차 면접 △10월 최종 면접 및 신체검사 등을 실시한다.최종 합격자는 11월에 발표할 계획이다.
완성차 제조·조립 부문의 최종 합격자는 두 차례로 나눠 입사한다.올해 12월과 내년 1월에 순차적으로 생산 현장에 배치한다.남양연구소 R&D 기술 부문은 12월 입사 후 내년 1월 중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아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무료
:업무개시명령이 전달되지 않은 전공의 1천 308명에 대해선 어젯밤 관보에 게시하고 행정처분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고화질,경찰은 강원 양양군이 양양국제공항을 본부 기지로 하는 항공사인 플라이강원에 20억 원 지원과 관련한 서류 등을 확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