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산 현대 축구단 대 전북 현대 모터스 순위
▲ 화성 화재 관련 아리셀 압수수색하는 경찰·노동부
대규모 인명 피해가 난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은 이르면 내주 아리셀 박순관 대표 등 입건된 피의자들을 불러 조사할 방침입니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주말에도 직원 대부분이 나와 아리셀과 인력공급 업체인 메이셀,전북 현대 모터스 대 울산 현대 축구단 순위한신다이아에서 확보한 압수물 분석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경찰과 고용노동부는 지난 26일 이들 업체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습니다.
압수물 분석과 함께 참고인 조사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압수물 분석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해당 참고인을 불러 조사하는 식으로 현재까지 10여 명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리셀 박 대표와 인력공급 업체 관계자 등 이번 화재로 입건된 피의자 5명에 대한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압수물 분석을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고 이르면 내주 이들을 불러 조사한다는 계획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지금은 압수물 분석과 참고인 조사에 집중하는 단계이고 이후 피의자들을 불러 필요한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며 "원칙과 절차에 따라 엄정히 수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울산 현대 축구단 대 전북 현대 모터스 순위
:그러나 정작 SSM 업계를 비롯한 국내외 다수의 유통 기업들은 인수에 소극적인 모습이다.
전북 현대 모터스 대 울산 현대 축구단 순위,삼성에피스, 자가면역치료제 스텔라라 시밀러 유럽 허가 권고2~3개월내 판매 허가…14조 스텔라라 시장서 유럽 공략TNF알파 이어 인터루킨 억제제까지 자가면역질환 포트폴리오 확장삼성바이오에피스 송도 본사 사옥삼성바이오에피스가 유럽 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 자문위원회로부터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텔라라의 바이오시밀러 '피즈치바(성분명 우스테키누맙)'에 대해 판매 허가 '긍정 의견(positive opinion)'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