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팀
NO.2: 프리미어리그 팀 순위
NO.3: 프리미어리그 팀 이름
NO.4: 프리미어리그 팀 로고
NO.5: 프리미어리그 팀 맞추기
NO.6: 프리미어리그 팀 개수
NO.7: 프리미어리그 팀 추천
NO.8: 프리미어리그 팀 연고지
NO.9: 프리미어리그 팀 지도
NO.10: 프리미어리그 팀들
반도체클러스터 기반 계기…디에스테크노,프리미어리그 팀702억원 투자해 공장 신설 중
(원주=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미국 최대 반도체 기업인 인텔이 강원 원주의 반도체 소재·부품·장비(소부장) 기업에 180억원을 투자했다.
[원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11일 원주시에 따르면 인텔이 원주 문막에 있는 주식회사 디에스테크노에 180억원을 지분(8%) 투자해 4대 주주로 이름을 올렸다.
인텔이 한국의 소부장 기업에 투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텔의 이번 투자 결정은 위탁생산(파운드리) 분야의 공급망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프리미어리그 팀경쟁력 있는 반도체 소재 부품 조달과 비용 절감을 통해 사업의 안정적인 확장을 꾀하기 위해서라는 게 시의 분석이다.
디에스테크노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실리콘카바이드(SiC),프리미어리그 팀실리콘(Si),쿼츠 등을 모두 제조할 수 있는 반도체 소부장 기업이다.
2022년 삼성전자에서도 먼저 투자받을 정도로 높은 수준의 품질과 생산관리 역량을 갖춘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시는 이번 투자가 원주권 반도체 클러스터 완성의 기반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디에스테크노가 문막공단에 702억원을 투자해 신설 중인 제조공장이 차질 없이 건축될 수 있도록 돕겠다"며 "기업이 발전하면 일자리도 늘고 지역이 함께 발전하는 만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팀 이름
:4%에 그쳤지만 5년 남짓 만에 비중이 두 배 가까이 커진 셈이다.
프리미어리그 팀,중기 특화 증권사는 중소·벤처기업의 자본시장을 통한 자금조달을 지원하고, 중소·벤처기업 금융업무에 특화된 중소형 증권사를 육성하기 위해 2016년 4월부터 운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