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 월드컵 티켓 수
NO.2: 아시아 월드컵 티켓
NO.3: 아시아 월드컵 본선 티켓
NO.4: 2026 월드컵 아시아 티켓
NO.5: 2026 월드컵 아시아 티켓 가격
NO.6: 2022 월드컵 아시아 티켓
NO.7: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티켓
NO.8: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티켓
NO.9: 월드컵 아시아 예선 티켓
NO.10: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티켓 벳 피스트
범행 뒤 자해한 듯.경찰 “피해·가해자 한때 이웃”
부산 북구의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이 부녀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7일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6시 36분쯤 부산 북구 구포동 한 빌라 현관에서 A씨(60대)와 B씨(40대)가 흉기에 찔린 채 발견됐다.
두 사람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나 B씨는 숨졌고,아시아 월드컵 티켓A씨는 의식이 없는 상태다.
B씨의 초등학생 딸(10대)이 현관에 쓰러져 있는 아버지를 발견,아시아 월드컵 티켓119에 신고했다.딸은 이 과정에서 A씨와 마주친 것으로 보인다.
경찰 관계자는 “딸이 119신고를 한 뒤 자신이 흉기에 의해 다쳤다는 사실을 인지한 것 같다”며 “현관에서 A씨와 대면한 상황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B씨의 딸은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현장에서는 A씨의 것으로 추정되는 흉기가 발견됐다.경찰은 A씨가 범행 후 자해한 것으로 추정한다.
A씨는 한때 이 빌라에 살았으며 이사를 한 상태다.
경찰은 이들이 서로 아는 사이였던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A씨가 중태여서 진술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며 “지금까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또 다른 인물이 개입한 정황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2026 월드컵 아시아 티켓 가격
:재심위가 오늘 밝힌 기준과는 다른 건데요, 게다가 이 의원의 지역구는 전남입니다.
아시아 월드컵 티켓,이스라엘, 라마단 앞두고 서안지구 급습…팔 주민 유혈 진압라말라 난민촌서 6시간 작전…북부·서부 도시에도 진격라말라 급습한 이스라엘군(AFP=연합뉴스) 이스라엘군이 4일(현지시간) 요르단강 서안지구의 라말라를 비롯한 도시 곳곳에서 대규모 군사작전을 벌였다고 외신이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