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ms stock
NO.2: fms stock forecast
NO.3: fms stock price today
NO.4: fms stock dividend
NO.5: fms stock tsx
NO.6: fms stock quote
NO.7: fms stock nyse
NO.8: fms stock news
NO.9: fms stock earnings
NO.10: fms stock broker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무능한 남편이 가출한 베트남 각시를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너무 답답해서 글 올린다.지난 5월 23일 입국해 6월 3일 가출한 베트남 아내를 찾고 있다”며 “아내는 오른쪽 어깨와 팔뚝,fms stock손목에 문신이 있다”고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아내의 사진을 비롯해 함께 찍은 결혼사진 등을 공유하며 “현재까지 연락 두절 상태다.가출한 지 한 달이 넘었다.아내는 한국 국적을 취득하지 못했고 비자는 말소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페이스북은 차단됐다.가출 신고했으며 사기죄로 고소했고 혼인 무효 소송도 진행 중”이라며 “찾으면 감옥에 넣고 싶다.제보해달라”고 이메일 주소를 덧붙였다.
또 아내가 남기고 간 쪽지도 공개했다.아내는 쪽지에 “죄송합니다.집에 있으면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으면 스트레스 받을 것 같다.편안하게 나가고 싶다.가능하다면 2주 동안 나가고 싶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너랑 정말 행복하게 살고 싶은데 처음 왔을 땐 익숙하지 않았다.네가 받아들였으면 좋겠다.앞으로도 페이스북 통해 연락드리겠다.걱정하지 마라.다시 오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아내는 여전히 돌아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결혼한 지 6일 만에 베트남 아내가 도망갔다는 한 남성의 사연도 유튜브를 통해 전해지면서 국제결혼 관련 사기 피해가 사회적 문제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