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낭트 대 리옹

베트멘 - 토토르버스

NO.1: 배트맨

NO.2: 배트맨티비

NO.3: 배트맨 비긴즈

NO.4: 배트맨 영화

NO.5: 배트맨 다크나이트

NO.6: 배트맨 펭귄맨

NO.7: 배트맨 아캄나이트

NO.8: 배트맨 조커

NO.9: 배트맨 로빈

NO.10: 배트맨 배우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만취한 지인을 업었다가 내려주려던 중 뒤로 넘어져 사망케 한 20대에게 법원이 금고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베트멘서울서부지법 형사7단독 마성영 부장판사는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된 A(27) 씨에게 금고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했다.마 판사는 “피고인이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업혀 있는) 피해자의 손을 놓을 때 피해자의 머리가 거실 바닥에서 약 1m 높이에 있었고 크게 쿵 소리가 날 정도로 피해자의 머리가 바닥에 부딪힌 점 등을 종합해 볼 때 피고인의 과실을 인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해 6월 11일 오전 5시쯤 피해자 B(28) 씨 등 3명과 서울 용산구 일대에서 술을 마신 뒤 같은 날 오전 10시 10분쯤 택시를 타고 강남구의 한 일행 집으로 이동했다.택시에서 내린 A 씨는 만취한 B 씨를 업었다.이후 거실에 내려놓으려다가 뒤로 넘어지면서 B 씨를 사망케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뒷머리를 바닥에 부딪힌 B 씨는 폐쇄성 두개골 골절,베트멘외상성 경막하출혈 등으로 중환자실에서 치료받다가 8일 만에 외상성 뇌출혈로 숨졌다.

다만 A 씨가 B 씨를 내려놓을 때 같이 있던 동료 2명이 도와줄 것이라 기대했던 점,베트멘B 씨의 유족이 처벌을 원하지 않는 점 등이 양형에 고려됐다.

배트맨티비

:이번에 판다 한 쌍이 향하는 워싱턴DC 국립곡원은 지난 1972년 미중 관계 정상화에 앞서 판다를 보내 '판다 외교'를 시작한 곳이기도 하다.

베트멘,/사진=게티이미지뱅크국내 당뇨병 환자 수가 빠르게 늘어나는 가운데 대표적인 당뇨병 합병증인 중증하지허혈을 '콜라겐 줄기세포'를 활용해 치료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