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니엘 말디니
NO.2: 다니엘 말디니 포텐
NO.3: 다니엘 말디니 펨코
NO.4: 다니엘 말디니 디시
인천의 한 군부대 사격장 인근 아파트에서 실외기에 총탄이 박혀 군 당국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육군은 지난 21일 인천의 한 민간 아파트 옥상에 설치된 실외기에 도비탄으로 추정되는 총탄이 박혀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도비탄은 발사 후 장애물에 닿아 탄도를 이탈한 총알로,다니엘 말디니옥상 실외기에 1알이 박혀 있었으며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해당 탄은 동으로 만들어진 5.56㎜ 소총탄 '동심탄'으로 확인됐습니다.
군에서는 그동안 납으로 된 '납탄'을 사용해오다가 현재는 사격훈련 시 동심탄과 납탄을 함께 쓰고 있습니다.
육군은 '동심탄'은 경찰 등에서도 쓰이는 탄 종류여서 총탄이 박힌 경위에 대해 다각도로 조사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육군 관계자는 "오늘(24일)부터 전 부대의 5.56㎜ 동심탄 사용을 잠정적으로 통제했다"며 "국방부 과학수사연구소에서 실외기에서 발견된 탄을 정밀 검사 중이며,다니엘 말디니결과에 따라 후속 조치를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다니엘 말디니 포텐
:비대위는 회의가 종료된 후에는 협회에서 용산 대통령실까지 가두 행진을 할 예정이다.
다니엘 말디니,[농림축산식품부 제공][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30일 “우리 기업들이 수출 경쟁력을 높이고 유지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