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일 야구
NO.2: 독일 야구선수
NO.3: 독일 야구 인기
NO.4: 대만 독일 야구
NO.5: 체코 독일 야구
NO.6: 일본 독일 야구
“대학병원 중심으로 집단휴진 이뤄지고 있어”
“모든 대학 교원,독일 야구집단행위 금지…징계 대상”
[헤럴드경제=박혜원 기자] 의료계가 집단휴진에 돌입한 가운데 교육부는 의대를 운영하는 각 대학에 소속 교수들이 휴진에 참여하면 징계 조치를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교육부는 지난 17일 의대를 운영하는 대학 40곳에‘집단 휴진 관련 대학 교원 복무 관리 철저 요청’이라는 제목의 공문을 보냈다고 18일 밝혔다.
공문은 “최근 일부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집단휴진 등 결정이 이뤄지고 있다”며 “모든 대학 교원은 국·사립 등 설립 유형과 무관하게 관계 법령에 따라 공무 외의 일을 위한 집단 행위가 금지된다”고 밝혔다.
이어 “집단 행위의 금지 의무를 위반한 자는 비위의 정도 및 과실 경중에 따라 징계 등 처분의 대상이 될 수 있다”며 “소속 대학 교원의 복무 관리에 철저를 기해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국립대 교수들이 적용받는 국가공무원법 66조는 공무원은 노동운동이나 그 밖에 공무 외의 일을 위한 집단행위를 해선 안 된다고 규정한다.또 사립대 교수들이 대상인 사립학교법 55조는 사립학교 교원의 복무에 관해 국립학교,독일 야구공립학교 교원에 관한 규정을 준용하도록 하고 있어 국립대 교수와 마찬가지로 집단행위가 금지된다.
독일 야구선수
:이 대표와 원 전 장관이 오차범위 내 접전이라는 여론조사 결과들도 나오고 있다.
독일 야구,그의 전략에는 끝없는 전쟁의 종식과 함께 미국 정부 내에 '전쟁 추종자'들을 제거하고 로비스트와 정부 계약업체들이 군 고위관리들에게 전쟁을 부추기는 것을 막는 것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