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프텔
NO.2: 라프라스
NO.3: 라프텔 해외
NO.4: 라프레리
NO.5: 라프로익
NO.6: 라플라스 변환
NO.7: 라플라스
NO.8: 라플린
NO.9: 라플레시아
NO.10: 라플라스의 악마
프랑스 차기 총리와 다수당을 결정하는 조기 총선 2차 투표가 현지시간 7일 실시된다.
프랑스 역사상 처음으로 극우 정당이 의회 제1당을 차지할 가능성이 커 프랑스는 물론 유럽 정치권에 파장이 예상된다.
투표는 이날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파리와 마르세유 등 일부 대도시에서는 오후 8시까지 투표가 열린다.
하원 전체 의석수 577개 가운데 1차 투표에서 확정된 76개 선거구를 제외한 501개 선거구에서 투표가 치러진다.
여론조사업체 입소스가 지난 3~4일 유권자 1만10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라프극우 정당 국민연합(RN)과 연대 세력이 175~205석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1차 투표 이후 범여권에서 반(反) 극우 연대가 형성되면서,라프당초 RN이 목표로 한 절대 과반에는 못 미친다는 조사 결과가 나온 것이다.
만약 RN이 절대 과반 의석수를 확보하게 된다면 프랑스에서는 27년 만에 대통령과 총리 소속 정당이 다른 동거 정부가 탄생하게 된다.
라플린
:/ AP 연합뉴스 문제는 연준이 이번 FOMC 이후 금리 인하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지 여부다.
라프,/뉴스1개원의 중심의 의사단체인 대한의사협회가 정부의 의대 정원 확대와 필수의료 정책 추진에 반대하며 “적법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끝까지 저항하겠다”고 2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