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동복구 준비중
NO.2: 자동복구에서 pc를 복구하지 못했습니다
NO.3: 자동복구 무한반복
NO.4: 자동복구 준비중 원인
NO.5: 자동복구
NO.6: 자동복구 준비중 검은화면
NO.7: 자동복구 pc가 올바르게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NO.8: 자동복구에서 pc를 복구하지 못했습니다 디시
NO.9: 자동복권
NO.10: 자동복구형 누전차단기
국내 게임사가 게임 출시 이벤트 경품으로 고급 승용차를 걸었지만 게임물관리위원회가 '사행성 경품'이라며 제동을 걸었다.
게임물관리위원회는 지난 27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 블랙'을 개발한 블루포션게임즈 측이 제출한 내용수정신고서를 반려했다.
최초 게임 등급분류를 받은 뒤,자동복구이벤트 등 게임 콘텐츠에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게임위에 내용수정신고서를 접수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달 20일 에오스 블랙을 출시하면서 매주 미션을 달성해 응모권을 모은 이용자들은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더 블랙리스트' 이벤트를 열었다.
응모를 통해 전자기기나 고급 호텔 숙박권,자동복구백화점 상품권과 치킨세트 등을 제공하겠다고 공지했다.
특히 응모권 100장으로는 7천만 원 상당의 '제네시스 G80' 승용차에 응모할 수 있다.중복 응모도 가능해 응모권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출시 이벤트에 '제네시스 G80'이 경품으로 걸린 내용수정신고서를 게임위에 접수했다.
게임위는 이에 대해 "결제를 해야 달성할 수 있는 상당수 미션을 통해 응모권을 얻을 수 있는 구조가 확인됐다"며 "게임산업법상 사행성 경품에 해당한다"고 판단해 내용수정을 반려했다.
게임위가 반려를 결정함에 따라 블루포션게임즈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중지했다.
자동복구 pc가 올바르게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5살, 7살인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제보자 A 씨는 "남편이 술을 과도하게 마시고 연락이 두절된다"며 "술에 취한 후 바나 노래방을 방문하고 그것이 성매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토로했다.
자동복구,지난달 28일(현지시간) 미국의 경제 포털 야후파이낸스에 따르면 쿠팡은 뉴욕증권거래소에서(NYSE)에서 전날 대비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