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직관가방
NO.2: 야구 직관가방
'주행거리 315㎞' 인스퍼레이션 모델 사전계약
세제혜택·보조금 고려시 2000만원 초중반대
'기안84 디자인 그립톡 증정' 사전계약 이벤트[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현대차가‘캐스퍼 일렉트릭’의 인스퍼레이션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9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픽셀 그래픽을 적용한 디자인,직관가방여유로운 도심주행이 가능한 315㎞의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인스퍼레이션 모델 15인치 알로이휠 기준),직관가방차급을 뛰어넘는 다양한 편의·안전 사양으로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및 크로스 모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을 고려할 경우 2000만원 초중반대의 금액으로 인스퍼레이션 모델을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사전계약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현대차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압구정로데오역 앞에서 대규모 팝업 전시 공간‘캐스퍼 일렉트릭 스튜디오 압구정’을 운영한다.
‘캐스퍼 일렉트릭 스튜디오 압구정’에서는 캐스퍼 일렉트릭을 직접 체험해보고 도슨트의 상품 설명 및 온라인 구매 과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유명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인 기안84와 협업해 사전계약 기간동안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계약 후 출고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안84가 디자인한 한정판 휴대폰 그립톡을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계약 기간 동안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어플레이즈 음원 큐레이션 서비스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진정한 전기차 대중화를 위해 독보적인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캐스퍼 일렉트릭을 준비했다”며 “캐스퍼 일렉트릭은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준이자 가장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직관가방
:서거석 교육감, IBO 사무총장 만나 MOC(협력각서) 체결.
직관가방,기자가 취재한 피해자는 대표를 직장 내 괴롭힘으로 신고하기 위해 퇴사라는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