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alads near me
NO.2: salad and go
NO.3: salad
NO.4: salary calculator
NO.5: salamander
NO.6: salata
NO.7: salad and go menu
NO.8: salami
NO.9: salad fingers
NO.10: salary
부영,sala파격 출산장려책 이후 70억 지급
[파이낸셜뉴스] 저출산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출산 임직원에게 자녀당 1억원의 출산 장려금을 지급해 화제를 모았던 부영그룹의 최근 직원 공개채용에 예전보다 5배 이상 많은 지원자가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부영그룹은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올해 경력 및 신입사원을 공개채용을 서류 접수를 진행한 결과 마지막으로 공개채용을 실시한 지난 2017년과 비교해 지원자 수가 5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경력사원 모집에서도 2030세대 지원자가 눈에 띄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지난 2월 2021년 이후 태어난 자녀를 둔 직원들에게 자녀당 현금 1억원을 지급하는 출산 장려책을 발표했다.1억원을 출산 장려금으로 지급한 사례는 기업으로선 최초다.
부영그룹은 출산 장려책 이후 직원들에게 총 70억원을 지급했다.
내부에서는 이 정책이 상당한 효과를 거두는 것으로 보고 있다.
부영그룹 한 관계자는 "아무래도 젊은 직원이라면 출산장려금도 고려하지 않겠나"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지난 2월 이후 태어난 직원 자녀에 대해서는 내년 시무식 때 일괄 출산장려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공개채용 #출산장려금 #부영그룹 #지원자
salamander
:복지부 관계자는 "한국이 아닌 해외의 의사에 대해 말하는 대목이었고, 브리핑 중 의사를 많이 언급했는데 딱 1번 발음이 잘못 나온 것"이라며 "차관이 격무에 시달려 체력이 떨어지며 실수한 것을 두고 인신공격을 하는 것은 지나치다"고 반박했다.
sala,얼마에 팔았길래☞ 클린스만 뒤에는 정몽규? "문제 생기면 바로 문자했다"☞ "면허박탈은 정면도전" 오만한 의사들…집단파업 20년 학습효과☞ "시급 4만원, 늘봄 선생님 구합니다"…개학 앞두고 '발등에 불'☞ "한달 약값 400만원 남편 살려주세요"…아내가 커뮤니티 돌며 호소☞ "서울 6억 아파트가 어딨나"…청년 청약통장 파격 혜택에도 '한숨'☞ 쓰지 말라 외치더니…푸틴 팔 들어올리자 포착된 라벨☞ "티셔츠 단돈 5000원" 헌옷 사러 우르르…MZ들이 몰려간 곳☞ 선발 출전 이강인의 '굴욕'…국내 PSG 중계 자막서 사라졌다☞ "이강인 3일 후 계약종료, PSG서 방출"…또 나온 가짜뉴스☞ '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오는 8월 결혼…"일사천리 진행"☞ "신생아 수술도 연기"…빅5 등 전공의 집단사직 확산최우영 기자 young@mt.